Q. 선물포장은 어디서 결재 해야 하나요?
A. 선물포장은 슬리피홀리데이 패밀리사이트 여우시크릿 선물박스로 출고됩니다.
현재, 무료포장 중이오니 요청하시면 선물포장하여 발송됩니다.
선물포장 요청은 홈페이지 카카오톡 채팅창을 통하여 신청바랍니다.
선물포장 이미지 확인하기 > 클릭
Q. 오프라인에서 쿠폰을 받았는데요. 쿠폰은 어디서 등록해서 사용하나요?
A. 마이페이지 > 쿠폰내역 > 쿠폰번호등록 >주문서에서 쿠폰 적용 >>사용가능
아래 링크로 이동 가능합니다.--- 아 래 ---** 마이페이지 바로가기 링크 ->쇼핑에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감사합니다.
Q. 배송이 얼마나 걸릴까요?
A. 롯데택배를 이용하여 안전하게 배송하고 있습니다.2시 이전 주문이 확인된 건에 한하여 당일 출고 됩니다.출고 후 1-2일 이내에 수령 가능합니다.(공휴일,일요일 제외) ** 택배사 사정 또는 천재지변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일부, 상품 리오더 또는 입고지연인 상품에 대해서는 톡으로 별도 안내되오니 참고 바랍니다.쇼핑에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감사합니다.
Q. 오배송과 상품불량일 경우 어떻해 해야하나요?
A. 오배송 및 상품불량일 경우, 아래 2가지 방법으로 접수 바랍니다.-- 아 래 --첫째. 1:1게시판을 통해 접수 바랍니다.둘째. 홈페이지 메인 카카오톡 문의 클릭 > '오배송/불량(교환/반품 문의)' 클릭 후 접수바랍니다.빠른 처리 도와드릴 수 있도록 1:1 상담으로 만족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쇼핑에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감사합니다.
Q. 교환/반품 원합니다.
A. 교환/반품 접수를 위해 고객님의 정보 동의 및 확인 절차가 필요합니다. 게시판/카카오톡/고객센터 를 통하여 접수 바랍니다. 주문번호 또는 수령인 성함을 요청 드리는 점 참고 바랍니다. 예)교환 - 수령인 성함 또는 주문번호 예)반품 - 수령인 성함 또는 주문번호 **고객변심 일 경우, 왕복 택배비 6.000원 이 고객님 부담입니다. **상품 불량 일 경우, 왕복 택배비 6.000원 은 판매자 부담입니다. 쇼핑에 도움이 되시기 바립니다. 감사합니다.
Q. 환불은 언제 될까요?
A. 환불정보확인을 위해 고객님의 정보 동의 및 확인을 요청 드리는 점 참고 바랍니다.
카드환불은 반품완료 후 7일 이내 환불 완료되며, 카드사에 따라 익월 카드사에서 환불될 수 있는 점 양해바랍니다. ** 개인정보 보호법에 의거하여 본인만 문의가 가능하오니 양해부탁드립니다. (각 카드사에 문의)
무통장일 경우, 환불계좌번호 요청 드리오니 참고 바랍니다. 게시판/카카오톡/고객센터 를 통하여 접수 바랍니다. 주문번호 또는 수령인 성함을 요청 드리는 점 참고 바랍니다. 예) 수령인 성함 또는 주문번호 쇼핑에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