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구분
제목
선물포장 문의

Q. 선물포장은 어디서 결재 해야 하나요?


A. 선물포장은 슬리피홀리데이 패밀리사이트 여우시크릿 선물박스로 출고됩니다.

   현재, 무료포장 중이오니 요청하시면 선물포장하여 발송됩니다.

   선물포장 요청은 홈페이지 카카오톡 채팅창을 통하여 신청바랍니다.


선물포장 이미지 확인하기 >  클릭 


쿠폰 등록/사용 문의

Q.  오프라인에서 쿠폰을 받았는데요. 쿠폰은 어디서 등록해서 사용하나요?


A. 마이페이지 > 쿠폰내역 > 쿠폰번호등록 >주문서에서 쿠폰 적용 >>사용가능

    아래 링크로 이동 가능합니다.

--- 아 래 ---

** 마이페이지 바로가기 링크 ->

쇼핑에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배송문의

Q. 배송이 얼마나 걸릴까요?


A. 롯데택배를 이용하여 안전하게 배송하고 있습니다.

2시 이전 주문이 확인된 건에 한하여 당일 출고 됩니다.
출고 후 1-2일 이내에 수령 가능합니다.(공휴일,일요일 제외)

   ** 택배사 사정 또는 천재지변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일부, 상품 리오더 또는 입고지연인 상품에 대해서는 톡으로 별도 안내되오니 참고 바랍니다.

쇼핑에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오배송/상품불량 문의

Q. 오배송과 상품불량일 경우 어떻해 해야하나요?


A. 오배송 및 상품불량일 경우, 아래 2가지 방법으로 접수 바랍니다.

-- 아 래 --

첫째. 1:1게시판을 통해 접수 바랍니다.
둘째. 홈페이지 메인 카카오톡 문의 클릭 > '오배송/불량(교환/반품 문의)' 클릭 후 접수바랍니다.

빠른 처리 도와드릴 수 있도록 1:1 상담으로 만족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쇼핑에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교환/반품 문의

Q교환/반품 원합니다.


A. 교환/반품 접수를 위해 고객님의 정보 동의 및 확인 절차가 필요합니다.

게시판/카카오톡/고객센터 를 통하여 접수 바랍니다.

주문번호 또는 수령인 성함을 요청 드리는 점 참고 바랍니다.

예)교환 - 수령인 성함 또는 주문번호
예)반품 - 수령인 성함 또는 주문번호

**고객변심 일 경우, 왕복 택배비 6.000원 이 고객님 부담입니다.
**상품 불량 일 경우, 왕복 택배비 6.000원 은 판매자 부담입니다.

쇼핑에 도움이 되시기 바립니다.
   감사합니다.


환불문의(카드/현금)

Q. 환불은 언제 될까요?


A. 환불정보확인을 위해 고객님의 정보 동의 및 확인을 요청 드리는 점 참고 바랍니다.  

    카드환불은 반품완료 후 7일 이내 환불 완료되며, 카드사에 따라 익월 카드사에서 환불될 수 있는 점 양해바랍니다.
    ** 개인정보 보호법에 의거하여 본인만 문의가 가능하오니 양해부탁드립니다. (각 카드사에 문의) 


   무통장일 경우, 환불계좌번호 요청 드리오니 참고 바랍니다.

   게시판/카카오톡/고객센터 를 통하여 접수 바랍니다.

   주문번호 또는 수령인 성함을 요청 드리는 점 참고 바랍니다.

   예) 수령인 성함 또는 주문번호

   쇼핑에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크롬, 엣지,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닫기